티스토리 뷰

모범택시 다시보기

정의가 없는 사회에서 통쾌하게 복수를 해주는 모범택시가 주말드라마 순위권을 계속지키고 있습니다. 올바른 길로 나아가는 사회속에서 부조리한 일들은 계속 발생하고 피해는 끊이지 않습니다. 연달아 이상한 뉴스들이 나오고 피해자들이 오히려 숨어 살아야하는 이세상 속에 정의를 지키는 사람들이 등잡합니다.

 

모범택시는 1회부터 썩을 사회를 도려내고 5명의 영웅들이 피해자를 돕는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합니다. 매순간 김도기라는 택시기사가 통쾌한 액션과 복수극으로 악당들의 부조리를 해결하는데요.

 

모범택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자극적인 내용들이 나오는 편이라 모범택시는 19세 시청가로 편성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보기를 할때도 19세가 유지되고 있어 관심을 더 불러일으키는데요.

 

 

금토드라마로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모범택시 다시보기로 시청을 해보세요. 택시기사 김도기가 엔지니어 박주임과 최주임, 해커 고은의 도움으로 감쪽같이 침투하고 해결하기까지 긴장감이 이내 속시원하게 바뀝니다.

 

티비편성표에서 모범택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재방송 시간이 표시됩니다. 여러차례 재방송을 하고 있어 다른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볼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나 1회부터 보실 분들에게는 중간분회차부터 재방송을 하여 sbs 모범택시 다시보기를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시간에 로그인을 하시고 1회부터 정주행을 해보세요.

 

 

5명이 왜 정의를 실현하려 모이고 싸우게 되었는지 이유와 악당들을 혼내주는 통쾌한 모습까지 모범택시를 승차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볼수 있는 모범택시 클립영상도 본방송을 본 이후에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려운 마음을 심어주는 피해자들과 다르게 강도높은 복수를 대행해주는 모범택시는 이제 어디로 행선지를 정할까요.

 

억울한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면서 대신 복수를 해주는 모범택시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본방송 금토 오후 10시를 놓치신 분들은 꼭 재방송으로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